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신불자 300 대출받기 위해서 찾아보고 계신 분들은 잘 오셨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몇 군데를 중심으로 다른 곳들과 비교 분석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신불자 300 대출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들은 대체로 1금융권과 2 금융권에서는 심사에서 거절을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좀 더 낮은 금융권으로 가거나 대부업체를 알아보시게 되는데요. 대부업체의 경우에는 가장 마지막에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신불자들에게도 도와주는 상품이 없는지 알아보신 뒤에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 햇살론 15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상품은 햇살론 15인데요. 이 상품은 쉽게 말해서 고금리 대안상품입니다. 즉, 대출금리가 다른 상품에 비해서 높은 대신 대상자의 폭이 넓다는것이 장점인데요.

 

- 지원대상 : 연소득 3천 5백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천5백만 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20%에 해당하는 자 (22.4월 기준으로 NICE 744점, KCB 700점 이하)

 

-금리 : 15.9%로 다소 고금리의 이자를 취하고 있습니다.

 

-한도 : 7백만 원이 한도이지만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방문 대면 상담을 통해서 1천4백만 원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문의하는 방법과 15개 국내은행 (SC제일, 경남, 국민, 광주, 대구, 기업, 부산, 수협, 우리, 전북, 제주, 하나, 신한, 농협, 카카오 뱅크)에 연락을 해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2. 미소금융

신용불량자 대출 상품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려하는 곳 중 한 곳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제공하는 상품인데요. 이 상품은 두 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미소금융 운영시설자금, 미소금융 창업자금 하나씩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미소금융 운영시설자금 : 개인 신용평점 및 소득이 낮아서 제도권 금융 이용이 어려운 사람에게 저리로 운영, 시설자금을 빌려주는 대출입니다. 최대 2000만 원까지를 한도로 기간은 5년 이내로 상환하면 됩니다. 또한 금리도 2% ~ 4.5%로 굉장히 저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미소금융 창업지원자금 : 위와 내용은 비슷하지만 운영시설자금이 아닌 창업자금을 빌려주는다는 것이 다릅니다. 조건(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 차상위계층, 근로장려금 수급자)을 충족하는 경우에는 최대한도 7000만 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위와 동일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미 아는 사람들은 이용하고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 새 희망 홀씨

새희망 홀씨대출도 서민금융대출의 일원으로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아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 :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이거나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인 자

 

-대출 한도 : 최대 3,000만 원

 

-금리 : 10.5% 내외

 

세부적인 요건은 은행별로 상이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신불자 대출 고려 시 가장 중요한 점

오늘 신불자 300 대출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만약 본인이 신용이 좋다면 1 금융권 혹은 2 금융권의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리도 나름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고요.

 

하지만 그것이 어려우신 분들이 휴대폰 300 대출부터 연체자 300 대출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내용을 찾아보고 계실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입장을 바꿔놓고 말해서 우리가 돈을 빌려주는 입장이라도 갚을 여력이 안돼 보이는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기란 쉽지 않을 겁니다. 만약 빌려주더라도 보상을 더 많이 받아야 마음이 안심이 되겠죠.

 

은행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신불자 대출해주는 곳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1 금융권만 찾아보고 안된다는 이유로 바로 대부로 넘어가는 경우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하셔야 할 겁니다.

 

또한 본인이 조건이 안될 것 같으면 무언가를 포기해야 합니다. 그런데 욕심을 부리면서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법으로 꼭 받아야겠다 혹은 신불자 P2P 대출이 뭐가 있지? 등등 여러 가지 하고 싶은 게 있다면 조금은 내려놓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그중에서 저 금리면서 안전한 곳을 알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제가 말씀드린 것들이 정답은 아닙니다.

 

단, 비교하는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클릭 한 번만 하셔도 우리에게 정말 알맞는 상품을 소개해주는 시스템들이 있으니까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모두 이용 중일 겁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 곳 가능한 곳 TOP10

 

무직자 비상금 대출 TOP 10 - 그 외 3가지 방법까지 공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