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기존에 대출을 받았지만 금액이 더 필요하신 분들은 이 글을 읽고 거절당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비상금 대출 여러 개 가능한 곳을 알아보고 그 외 무직자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도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더보기

 

비상금 대출 여러개 가능할까?

비상금 대출을 여러 개 받는 것은 사실상 쉽지는 않습니다.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아주 쉽습니다. 우리가 돈을 빌려주는 입장에서 봤을 때 이미 다른 곳에서 대출을 받은 상태라면 허락을 쉽게 해 줄까요?

 

아마 그렇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무조건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100%는 아니지만 가능한 금융사들이 있으니 이 부분을 파고들어서 대출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 대출 여러 개 가능한 곳

위에서도 간략하게 말씀드렸듯이 100% 된다는 것이 아니라 여기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왜냐하면 대출 실행 시 대부분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을 받는데 이 한도가 넘어버렸으면 힘들 수도 있으니까요.

 

 

-키위 비상금 대출

대출을 받기 위한 자격조건은 KB 당사의 개인 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이면 됩니다. 또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위 조건만 충족시키면 되기 때문에 까다로운 게 없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8.9% ~ 연 19.4%입니다.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더해서 이자 금리를 산출하며 가산금리는 신용점수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오늘 주제에 가장 알맞은 이유는 한도 내에서 최대 2 계좌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한도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심사 후 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혹은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상환방법이 두 가지 있으며, 이자는 매월 후취로 부과됩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도 아주 간편하고 대출 실행까지의 과정도 정말 간결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금융사입니다. 1 금융권이라서 믿음직한 것도 있고요.

 

대출 자격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신용도 판단 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이면 됩니다. 즉, 연체, 부도정보,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어야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으로, 기본적으로 1년의 대출기간을 가집니다. 하지만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상환하기 때문에 본인의 한도 내에서 금액을 사용하시면 되고요. 현금이 입금되는 것은 없는 방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비상금 대출 여러 개를 받기 위해서는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 한도가 있는데 본인이 채울 수 있는 만큼 을 넘지 않았다면 비상금 대출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참고 :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최신 정보)

 

 

-토스 비상금 대출

토스도 다른 비상금 대출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서울보증보험에서 발급해주는 보험증권 한도가 남아있어야만 가능한데요. 이미 본인의 한도가 꽉 찬 사람은 힘들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은 만 19세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직업과 소득에 관계가 없고요. 단, 서울보증보험 가입이 가능해야 한다는 요건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50만 원~300만 원까지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 혹은 만기 일시 상환방식으로 이자상환을 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현금이 입금되지는 않지만 만기 일시상환방식은 계좌로 돈이 입금됩니다.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상황에 맞게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심사를 통해 연장이 가능하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위에서 중복으로 여러 개 대출이 가능한 곳들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 이제부터는 1 금융권, 2 금융권에서 무직자들도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곳들을 설명드리겠습니다.

 

> 참고 :무직자 비상금대출 TOP 10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대출자격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 이어야 하고, 하나은행 대출심사 고객이면서 CB사 소득에 의해 한도 산정이 가능한 고객이면 가능합니다. CB사란 각종 신용평가사들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NICE, KCB, 올 크레디트 정도가 되겠네요.

 

대출금리는 연 3.917%~연 13.937%입니다. 최저금리와 최고금리가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정말 좋지 않은 이상 최저금리를 받긴 힘들다는 것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상환방식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만약 본인이 만기 일시상환방식을 통해 이자납부를 한다면 1년, 원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1~5년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참고 :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무직자 300만 원 500만 원)

 

 

신한은행 쏠 편한 비상금 대출

대출자격은 연소득이 3500만 원 이하 내국인이면서 당사 심사기준을 충족시키는 고객이면 되는데요. 연소득은 작년소득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하라는 말은 딱3500만원이라도 가능하다는 뜻이니 그렇게 맞추기 까다로운 커트라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 까지 가능하며, 최저금리는 3.73%입니다. 이 경우에도 본인의 상환방식에 따라서 대출기간이 달라지는데요.

 

만기 일시상환의 경우에는 1년, 원금균등분할상환 시 1년 또는 2년 중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유는 대출자격이 다른 금융사들과 차이가 있기 때문인데요.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대출자격은 통신 3사(SKT, KT, LG U+) 사용 고객이면 됩니다. 단 휴대폰을 이용하면서 연체기록이나 통신사와의 문제가 있었다면 힘들 수도 있습니다. 그것만 아니면 신용카드 없이도 가능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고, 최저금리는 6.2%입니다. 이자 상환방식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한도 안에서 자유롭게 사용하고, 사용한 것에 대해서만 이자를 내면 됩니다. 만기일에 전액을 상환하면 되는 아주 좋은 방식입니다.

 

 

웰컴론 신분증 대출

마지막으로 설명드릴 상품은 웰컴론 신분증 대출인데요. 앞서 설명드린 비상금 대출들을 통해서 알아보셨는데도 자격을 맞추기가 힘들다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웰컴론 저축은행에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자격은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일반인이면서 NICE기준 신용점수 300점 이상이면 되는데요. 신용점수 300점 이상이라는 것은 가장 낮은 등급인 10등급도 가능하다는 뜻이니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억까지 가능하고요. 대출 금리는 연 5.9% ~ 연 19.9%입니다. 2 금융권 저축은행 상품이기 때문에 금리가 1 금융권에 비해서는 높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6개월~최대 12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즉, 10년까지 가능하다는 소리인데요. 대출기간이 길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 일시상환 혹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이자를 납부합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는 2% 이내이며, 3년 이상 거래 시 면제됩니다.

 

 

> 참고 :웰컴론 신분증 대출 300만 원 소액 단박대출 가능하다!

 

 

결론

비상금 대출 여러 개를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와 가능한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그 외에 적재적소에 필요한 무직자 비상금 대출들도 설명드렸는데요.

 

아마도 너무 많은 정보를 비교 분석하다 보면 사람인지라 귀찮고, 지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인터넷 검색만을 통한 대출비교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때는 정확했지만 블로그 특성상 시간이 지났지만 글은 그대로라서 아는 것과 다른 내용도 많거든요.

 

'대출 관련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통해서 본인의 상태 파악부터 상품 추천까지 모두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것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요즘은 예전처럼 연락 오고 그런 것도 없으니까 걱정은 안 하셔도 되고요. 이미 아는 사람들은 활용 중이니까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