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오늘은 자동차 보험 싼 곳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년 올라가는 보험료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죠? 그런데 어딜 가도 본인의 상품이 제일 좋다고 하고 이럴 때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 싼 곳

위에서도 말했던 것처럼 보험료가 분명 작년에 50만 원 60만 원 하던 것이 갑자기 다음 해에 80만 원 100만 원이 되는 경우도 있고, 보험사들끼리 입이라도 맞춘 것처럼 돈이 비싸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는 어떤 설계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겁니다. 하지만 가장 싼 방법은 디렉트 가입입니다.

 

 

 

-디렉트 : 누가 뭐라 해도 설계사를 통하게 되면 그에 대한 수수료가 붙기도 하고, 지인의 경우에는 알면서도 가입해주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디렉트로 직접 가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방법은 맞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렇게 가입하지 못하고 설계사를 통하게 되는 데는 2가지 정도의 이유가 있는데요.

 

첫 번째로는 지인 영업입니다. 즉, 본인이 아는 사람이 보험 설계사를 하고 있다고 연락이 와서 커피 한잔하자고 합니다. 그리고는 일상적인 얘기를 하다가 보험가입을 권유합니다. 여기서 자리를 박차고 나오기는 쉽지 않고, 나도 이제 가입을 해야 하는 시기이면 이왕 하는 거 아는 사람에게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들게 되는 경우입니다.

 

두 번째는 인터넷 가입의 어려움 때문입니다. 본인 혼자서 디렉트로 인터넷을 통한 가입을 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돈을 좀 더 주더라도 전문가를 통해야겠다 생각을 하는 것이죠. 하지만 이 돈이 하루 이틀 나가는 것도 아니고, 한 두 푼도 아니기 때문에 일정 시간이 지나면 내가 넣을걸 하며 후회를 하게 되는데요. 그럼 도대체 이런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보험 다모아 사이트 바로가기

 

바로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보험 다모아'를 통해서 본인이 가장 싸게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사를 비교 분석해보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름만 들어도 뭔가 광고를 하는 사이트 같고 느낌이 별로이죠? 하지만 생각과는 반대로 정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믿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서 이동하 신다음 확인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제가 아래에서 순서를 알려드릴 텐데요 그냥 따라서 하시면 최저가 자동차 보험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1. 자동차 보험 > 개인용 자동차보험료 비교

자동차-보험료-비교
보험 다모아

 

2. 개인인증> 보험료 비교

개인인증
개인인증부터 보험료비교

 

 

우선 가장 먼저 개인용 자동차보험료 비교를 들어가 주신 다음 개인인증> 보험료 비교에 이르기까지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4대 자동차보험뿐만 아니라 더 많은 업체들의 자동차 보험료 계산이 됩니다. 그럼 보험사들의 가격이 비교분석이 됩니다. 또한 이렇게 분석해보고 가입을 하면 손해 보는 일이 적겠죠? 하지만 이 또한 100%는 아니고 가입 시에 더 적어질 수도 많이 질 수도 있다는 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오늘은 자동차 보험 싼 곳 찾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무조건 어느 하나의 말만 믿지 마시고, 본인이 꼭 비교 분석해본 뒤에 가장 저렴한 자동차보험 가입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본인의 상황에 따라 필요한 특약이 다르니 순위도 한번 매겨보시기를 바랍니다. 요즘 캐롯 퍼 마일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는 것 같던데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 보험 단점 후기

 

캐롯퍼마일 자동차 보험 단점 후기 <몇키로타야 이득일까?>

오늘은 캐롯 퍼 마일 자동차 보험 단점 후기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 비교하느라 힘드셨죠? 도대체 어떤 부분이 좋고, 어떤 부분이 안 좋은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글

sychoi0507.tistory.com

 

고객님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으로 안내드릴 수 없어 죄송합니다.

 

고객님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으로 안내드릴 수 없어 죄송합니다.

요즘 차량 보험 만기가 다되어가면서 저도 알아보았던 곳인데요. 고객님 캐롯 퍼 마일 자동차보험으로 안내드릴 수 없어 죄송합니다 거절을 받는 경우도 있다는데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캐

sychoi0507.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