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오늘은 캐롯 퍼 마일 자동차 보험 단점 후기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 비교하느라 힘드셨죠? 도대체 어떤 부분이 좋고, 어떤 부분이 안 좋은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글로 완벽 정리하세요.

 

 

 

캐롯 퍼 마일 자동차 보험 단점 후기 및 장점

저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자동차보험을 어디로 갈아탈지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이 어떤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잘 알고 있는데요. 제가 가장 고민했던 것들은 첫 번째로 디렉트 vs 설계사였고요. 두 번째는 어디가 혜택이 좋고, 가격이 더 싼가 였습니다.

 

이렇게 비교를 하며 공부를 하다 보니 위 보험상품을 잘 알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 보험이 어떤 건지 설명을 드리는 것은 너무 많은 시간을 잡아먹기 때문에 다른 글에서 말씀드리도록 하고, 가장 중요한 장단점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점

퍼마일이라는 보험의 형태가 외국에서는 굉장히 잘 이용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이제 막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조금은 생소한 형태입니다. 가장 쉬운 말로 우리가 탄 만큼 낸다. 즉, 내가 조금 타면 조금만 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몇 킬로를 타면 이득일까요? 여기서 궁금해질 수 있는 부분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일 년에 2만 km 정도를 평균 주행을 하는데요. 하지만 본인은 1년에 1만km도 운행을 하지 않는다면 메리트가 있는 자동차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좋은 기능은 SOS 기능인데요. 캐롯플러그라는 것을 항시 부착하고 다녀야 하는데요. 만약 캐롯 자동차보험 사고처리를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이 버튼을 누르면 즉각 연락을 통해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탄만큼 내는 후불제 시스템이기에 기본보험료가 저렴하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단점

장점은 대충 알겠는데, 단점이 더 중요한 거 아시죠? 글쓴이도 처음에는 캐롯 자동차보험 뽐뿌 클리앙에서 후기를 보고서는 캐롯 플러그라는 게 좋게 작용하기도 하지만 안 좋게 작용하기도 한다는 걸 느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인지 쉽게 풀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본인이 후불로 보험료를 지불하기 위해서는 운행기록이 남아야 하고, 그러려면 GPS를 항시 부착하고 다녀야 합니다. 그때 부착하는 제품이 캐롯 플러그인 거죠.

 

그럼 여기서 이런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놀러 가거나 비밀스러운 곳을 갈 때는 떼고 가면 안 되나? 물론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부착을 해제하게 되면 그날에 500km를 운행한 것으로 기록됩니다. 주행을 하지 않는다 하더라고 말이죠. 즉, 과금이 될 수 있다는 얘깁니다.

 

그리고 저는 이 얘기를 듣고 다른 곳들과 비교를 더 해봤습니다. 그런데 저는 주말에 운행을 주로 하고 평소에는 걸어서 직장을 다니기 때문에 이 보험이 정말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GPS가 달려있다 하더라도 제가 찔릴 것도 없고 말이지요.

 

장점이 단점을 상쇄시킬 만큼 괜찮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경험해보니 이러한 부분을 잘 체크해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 1년 평균 주행거리가 1만 킬로 미만이다.
  • 주말에만 차를 이용한다.
  • 차가 여러 대라서 다 조금씩 탄다.

충분히 메리트가 있을 겁니다.

 

 

캐롯 퍼 마일 자동차보험 추천드리는 분

  • 세컨드카
  • 정년퇴직을 한 사람
  • 운전을 휴일에만 하는 분
  • 1년 평균 주행거리 1만 킬로 미만

 

본인이 직장이 가깝거나 출퇴근 시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경우에는 이 상품이 아주 적합합니다. 이를 골자로 휴일에만 운전을 한다거나, 혹은 차량이 많아서 조금씩 타신다거나 하는 분들은 확인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즉, 평균 주행거리가 짧으신 분들이 주 대상이라는 점을 알아두시면 이해하기 편하실 겁니다.

 

 

캐롯 자동차 보험 가입방법

 

1. 검색창에 "캐롯 퍼 마일 자동차보험" 검색

2. 상단 '보험상품''자동차보험'

3. 차량 번호, 주민번호, 이름 적은 후 보험료 확인

4. 마음에 들면 가입 진행 가능

 

이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어려운 것은 없고요. 그냥 우리가 다른 보험 가입할때도 마찬가지이지만 동의를 하면서 계속 넘어가면 되고, 시키는 대로 하면 되기에 어려운것은 전혀 없습니다.

 

 

캐롯 자동차보험 해지

본인이 사용을 하다가 보니 안 맞는 것 같아서 해지를 하려고 할 때는 3가지 부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차량을 이 전하는 경우

2. 차량을 폐차한 경우

3. 다른 보험을 가입하려는 경우

 

1번과 2번은 모바일 어플 혹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필요한 서류만 제출하면 혼자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보험으로 갈아타는 경우에는 다른 보험에 가입을 했다는 증명을 해야 하는데요. 이 부분은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팩스번호를 알려줄 겁니다.

 

그럼 팩스번호로 갈아타려는 보험 증권을 보내시면 됩니다.

 

 

마치며

캐롯 자동차보험 거절을 당하는 사람도 있고, 고객님 캐롯 퍼 마일 자동차보험으로 안내드릴 수없어 죄송합니다.라고 나오는 경우들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이러한 부분도 후에 설명드릴 수 있으면 추가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캐롯 퍼 마일 자동차보험 단점 후기로 시작해서 장점부터 추천드리는 사람들까지 설명해드렸는데요.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험도 남들이 들기 전에 빨리 들어야 뭔가 특약이 바뀌더라도 손해 보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고민이 많이 된다면 여기서 꼭 비교 분석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단점-후기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단점-후기

 

 

캐롯 자동차보험 후기 장단점 (=갱신 가입하기전 필독)

캐롯 자동차보험 후기를 찾아보고 계신가요? 오늘 이 글을 통해서 장단점 및 각종 정보를 얻어가 실수 있을 겁니다. 또한 선택을 하는데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캐롯 자동차보험 후기 우

sychoi0507.tistory.com

 

 

캐롯 자동차보험 거절 사유 2가지 확인해보세요

요즘 퍼마일 보험을 통해서 본인이 탄만큼만 납부를 하는 방식을 많이 이용하고자 하시는데요. 누구나 다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캐롯 자동차보험 거절 사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sychoi0507.tistory.com

 

 

자동차보험 싼곳 찾는 방법 1가지 (=정부사이트 활용)

오늘은 자동차 보험 싼 곳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년 올라가는 보험료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죠? 그런데 어딜 가도 본인의 상품이 제일 좋다고 하고 이럴 때 어떻게 하면

sychoi0507.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