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의 신용도 및 각종 상황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지만 그중에서 무직자들도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들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는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유명한데요. 1 금융권인데도 까다로운 조건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대출조건은 19세 이상이면서, 카카오 뱅크 입출금 통장을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세부적으로 당사에서 보는 기준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신용도에 문제가 없고, 연체가 없다면 대부분 가능한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리는 변동금리로 되어있고, 2022.06.29일을 기준으로 최저금리는 연 5.47%로 책정되어있습니다. 최대한도는 300만 원까지이며, 평균 소요시간이 60초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되어있습니다. 그만큼 빠르게 즉시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우는 것 같네요.

 

> 참고 :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2. 토스 비상금 대출

다음은 토스 비상금 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토스 내에서 자체적으로 심사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상황 및 신용도 상태에 따라서 최저금리에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선 기본적인 조건은 19세 이상이면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본인이 추천받는 상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차이가 다른 비상금 대출들과의 차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토스는 중개를 해주는 느낌인 거죠. 즉, 한도 또한 본인이 이용하려는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은 300만 원이고, 좀 높은 것은 500만 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겁니다.

 

> 참고 :토스 비상금 대출

 

 

3.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대출로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신데요. 그 이유가 대출 조건에 있습니다. 찬찬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대출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조건은 '통신 3사를 이용 중인 고객 중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 면 가능합니다.

 

쉽게 말해서 본인이 휴대전화를 SK, KT, LG U+ 를 이용하면서 별다른 문제없이 이용했고, 연체도 안 하고 있다면 기본적인 조건이 마련되는 것이지요.

 

금리는 연 5.82% 정도이며,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달라지는 수치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중도상환 해약금은 0원입니다. 만약에 신용등급이 안되더라도 휴대폰을 연체 없이 사용했고, 별 문제가 없었다면 올원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4.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리드코프에는 여러 가지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100만 원 신용대출과 특별 중금리 대출이 비상금 대출 격으로 사용이 많이 되는데요.

 

100만 원 대출은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3천만 원까지 가능한 상품이고, 리드코프 특별 중금리 대출은 최대 200만 원까지 가능한 소액대출입니다. 100만 원 신용대출은 무직자 3000만 원 대출 중 하나입니다.

 

특별 중금리 대출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조건은 '신규대출고객' 혹은 '자금 용도가 기재된 원본 서류' 제출 고객이면서 만 30세 ~ 만 60세 나이 조건을 충족시키면 됩니다.

 

리드코프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정말 주의 깊게 알아보셔야 합니다. 금리는 연 19% 이내로 고금리 상품이며 한도는 최대 2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하고요.

 

이 상품은 자금용도를 중요하게 보는데 여기서 말하는 자금용도란 긴급 생활자금, 병원비, 학자금, 장례비, 각종 재난 및 화재로 인한 주택보수공사 비용 등이 포함됩니다. (단, 학자금은 부모님만 신청 가능)

 

자금 용도만 적합하다면 100만원 대출 쉬운 곳 중 하나입니다.

 

 

> 참고 :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후기 및 종류

 

> 참고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5가지

 

 

5.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입니다. 2 금융권 무직자 비상금 대출로 1 금융권에서 조건이 안 맞으신 분들은 넘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5.0%~ 최대 연 14.4%까지 고정금리로 되어있습니다. 즉, 본인이 초반에 가능한 금리로 끝날 때까지 가는 것이죠. 조건은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신용평점 350점 이상(NICE 신용정보 기준),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이면 됩니다.

 

350점 이상은 10등급 이상이면 된다는 뜻인데요. 즉, 가장 최하 점수만 넘으면 가능하다는 뜻이므로 대부분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 원까지이고, 상환은 매월 균등한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과 매월 균등한 원금과 남은 대출원금에 대한 이자를 합산하여 상환하는 원금균등상환방식이 있습니다.

 

 

6. OK저축은행 주부 OK론

주부들이 받을 수 있는 대출입니다. 즉, 조건은 만 30세 이상 주부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본인의 소득 증빙이 어려워도 가능합니다. 단, 조건으로 배우자의 소득이라던지 각종 제약사항이 붙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17.4%로 고금리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들이 받는 무직자 비상금 대출 상품이기에 금리가 높게 책정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1 금융권에서 거절이 되셨다면 참고는 해보실 수 있습니다. 단, 고금리라는 점을 감안해서 계획을 잘 세우시고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7.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통신신용을 활용한 대출상품입니다. 즉, 통신 3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면서 외부 신용등금(CB구간) 1~6-등급이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대 연 12%이며, 한도는 1년을 기간으로 했을 때 최대 300만 원 한도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특징이라고 하면 다른 대출들처럼 돈이 통장으로 직접 꽂히는 것이 아니라 300만 원의 한도 내에서 본인이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의 이자만 납부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8. 핀크 비상금 대출

1 금융권이면서 언제든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평점 459(NICE기준) 이상의 평점 보유자이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3.08%이며,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 중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현금 입금을 받고 싶으시면 만기 일시상환, 계획을 통해서 한도 내에서 이자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 좋을 것 같네요.

 

> 참고 :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BEST 5 총정리

 

 

9. BNK 다이렉트론

이상품은 9등급 이상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10등급이 최하 등급인 점을 감안했을 때 9등급은 정말 신용불량자가 아닌 이상 7등급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대부분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상품은 캐피털 상품으로 금리가 연 7.99%로 다른 상품에 비해서 금리가 높은 편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10.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서울 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면 됩니다. 금리는 연 4.532%이고,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입니다. 추후 심사를 통해 연장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이며, 상환 방식은 이자만 내다가 마지막에 남은 잔금을 다내는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 참고 :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마치며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 곳과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최대한도는 대부분 300~500만 원 정도로 형성이 되어있는데요.

 

본인이 대출을 받게 되면 신용도의 하락이 일어나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적은 돈이라도 빌릴 때는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하지만 인터넷상에는 정확하지 않은 정보들도 너무나 많습니다.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에 대한 사항도 정확하지 않은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제 글도 물론 인터넷상에 떠도는 글이겠지만, 솔직한 말로 이런 포스팅보다는 "대출 관련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알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가장 정확하고, 모르고 있었던 우리에게 딱 맞는 상품을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이미 아는 사람들은 모두 이용 중입니다. 관련 사이트에서 시간낭비를 줄이고 정확한 정보를 얻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