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오늘은 요즘 인기가 있는 비트코인 현금화 한도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위험자산의 경우  이런 변동이 심한 장에는 현금 보유도 자신의 재산을 지키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비트코인 현금화 한도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그 부분도 같이 묶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 현금화 하기

처음 비트코인을 접하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궁금해하시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회원가입부터 기본적인 부분의 이해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상태라면 비트코인 거래방법 3단계 정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비트코인을 현금화시키는 부분에 대해서는 여느 다른 전문가분들이 아주 구체적으로 설명을 잘해주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도에 대한 얘기는 어디서도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출금 한도에 대한 부분을 주로 다루어 볼 예정입니다.

 

비트코인 현금화에 대한 방법은 제가 링크를 첨부할 테니 아래를 참고하세요.

 

비트코인 판매 후 현금화 하기 (은행으로 송금받는 방법) (tistory.com)

 

 

비트코인 현금화 한도

 

그렇다면 현금으로 바꾸고 송금하는 내용을 위에서 숙지하셨다면 비트코인 현금화 한도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빗썸을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비트코인 지갑 중에서도 레벨이 각각 나누어져 있습니다. 입금을 하는 건 무제한으로 가능하지만 사실상 출금을 해서 현금화를 시키려면 제한이 걸려있기 때문에 레벨업을 시켜주어야 합니다. 

 

비트코인 현금화 한도 기준

출금한도는 원화, 비트코인, 이더리움, 대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클래식, 리플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일 제한과 월 제한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벨업이라는 것이 어려운 게 아니라 본인 확인을 통해 시키 실수 있습니다. 완료해주시면 비트코인 현금화 한도가 풀리게 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다른 방문자들이 선호하는 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