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교통사고가 나서 치료를 받게 되고, 큰 부상이 아니라면 전치 2주 정도의 판정을 많이 받습니다. 그런데 누구의 합의금은 50만 원이고, 누구는 300만 원과 같이 차이가 나게 되는데요. 도대체 어떤 차이인지 알아보고 잘 받으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전치 2주 합의금 50만원 300만 원

우선 우리가 사고가 났을 때 입원 치료를 해야할지 통원치료를 해야할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물론 몸이 아파서 그런경우도 있겠지만 보험사와의 합의금이라는 명목때문에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통원치료와 입원치료시에 합의금의 차이가 있을까요? 결론만 말씀드리면 있습니다. 왜냐하면 입원시에 그 사람이 휴업으로 받게되는 손해를 인정해주기 때문인데요. 그렇다고 무조건 입원치료를 권장하는 것은 아니고요. 정말 아픈 경우에 그렇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꼭 실질적으로 입원이 도움이 될지를 판단해보셔야 합니다. 나일론 환자를 제외하고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교통사고 합의금 50만 원

이 경우에는 입원 치료보다는 통원치료를 받았을 때 산정될 수 있는 합의금이라고 보는 게 더 맞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합의금의 경우에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사람마다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이유는 이렇습니다. 예를 들어 한 달에 100만 원을 버는 사람이 있고, 1000만원을 버는사람이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그러면 분명 이 두 사람에게는 적용되는 휴업손해금이 다를 것입니다. 하지만 통원치료를 받는 경우에는 상황이 어떤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약관상 30만 원에서 50만 원 정도로 그치게 될 것입니다.

 

 

-교통사고 합의금 300만 원

그러면 교통사고 합의금 300만 원을 받으려면 통원보다는 입원을 해야 한다는 결론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같은 입원기간이라 해도 그 사람이 버는 소득에 따라서 합의금은 천차만별이 될 것이고요. 그렇다면 이 정도의 금액을 산정받기 위해서 우리는 실익을 따져 본 뒤 입원을 해야 할 것입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나일론 환자들이 늘어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양심적으로 정말 일상생활이 힘들다 싶을 때만 추천을 드립니다. 차라리 돈을 버는 게 더 이득인 사람도 있을 테니까 말이죠.

 

 

 

향후 치료비를 잘 활용하자!

그럼 지금까지 금액별로 통원과 입원의 차이를 알아보았는데요. 보험사에서도 30만 원과 같은 적은 금액으로는 합의가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향후 치료비를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향후 치료비란 앞으로 재활이라던지 아니면 꾸준한 치료가 예상되어서 일정기간 동안 치료를 받을 것을 예상하여 합의금을 얹어서 받는 항목인데요. 그냥 내가 원한다고 되는 건 아니고 의사의 소견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가지고 또 개인이 보험사와 합의를 해야 하는데요. 그 과정이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럴 때 가장 확실하고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합의금을 많이 받는 확실한 방법

소탐대실이라는 말 아시죠? 작은걸 얻으려다가 큰 걸 놓친다는 말인데요. 합의금을 받는 이 상황에서도 똑같이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수임료를 아끼고 보험금을 더 챙기려다 보니 탈이 나게 되고, 결국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꼴이 됩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법률사무소 및 손해사정사 사무소에 대신 협상을 하도록 수임을 하는 것입니다. 한 번도 경험이 없으셔서 연락하면 괜히 내가 무슨 소리 듣는 건 아닌지 덤터기 쓰는 거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드실 텐데요. 생각보다 정말 잘 알려주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요즘 같은 경쟁시대에 상담 정도는 무료로 대부분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예를 들어서 이런 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제가 교통사고 후방추돌사고로 전치 2주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병원에서 판정을 어떻게 받았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느정도 받은 사례가 있나요? 이런식으로 편하게 물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보험사에서 필요한 것들과 궁금한 것들을 물어볼 거예요.

 

또한 골절, 파열, 추간판탈줄증같이 후유증이 심하신 분들은 최소 몇백부터 몇천만 원까지의 보상금까지 찾을 수도 있는 기회가 있으니 그냥 흘려듣지 마시고, 꼭 참고해보시면 도움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교통사고 합의 전화 없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8대 2 합의금과 어떻게 하면 합의금 계산기를 활용하는지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장해 보상금 받는 법


 

교통사고 합의 전화 없을때 딱 3가지만 알면된다!

없으면 좋지만 살아가다 보면 교통사고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치료만 해도 힘든 시기에 교통사고 합의 전화 없을 때는 더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이에 대한 확실한 해결방법을 알려드리

sychoi0507.tistory.com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방법 - D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편

차량을 운전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것이 딱 두 가지가 있다고 하죠? 바로 차와 자동차 보험인데요. 오늘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귀찮게 정보를

sychoi0507.tistory.com

 

 

급전 필요할때 서민금융 대출 햇살론으로 모두 해결! 머리 아픈 걱정 끝!

요즘 팬데믹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자영업자들과 우리 같은 일반 서민들이 힘들어지고 있죠? 급전은 필요한데 덜컥 겁부터 나실 거예요. 그래서 두 가지 고민

sychoi0507.tistory.com

 

교통사고-전치-2주-합의금-50만원-300만원-썸네일
썸네일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