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차량을 운전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것이 딱 두 가지가 있다고 하죠? 바로 차와 자동차 보험인데요. 오늘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귀찮게 정보를 찾아 돌아다닐 필요 없이 DB손해보험을 알면 편하게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방법

가입방법-클릭하면-확인-썸네일

우선 보험을 가입하는 데 있어서 두 가지 정도의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보험설계사를 통해서 가입을 하는 것이고, 다음은 다이렉트로 본인이 설계한 다음 가입을 하는 방법인데요. 치아보험 및 생명보험 같은 건 설계사를 통해서 하는 것을 많이들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 보험만큼은 다이렉트로 들기를 추천드리는데요. 주변에 애매하게 친한 사람이 아닌 정말 친한 보험설계사가 있으면 웬만하면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로 하는 걸 많이들 추천합니다.

 

무슨 이유 때문일까요? 바로 혼자서 설계를 한 뒤 가입해도 어렵지 않은 방법이라는 것 때문인데요. 그럼 어떻게 하면 좋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B 다이렉트 특약 할인 알아보기

보험가입-클릭하면-확인

우선 특약에 대한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DB에서는 크게 7가지 특약에 대해서 알면 되는데요.

  • 다이렉트 가입 시(평균 17.2% 저렴)
  • 주행거리 특약 할인
  • 차선이탈 경고장치 특약 할인
  • Tmap 안전운전 특약 할인
  • 블랙박스 특약 할인
  • 베이비 인카 특약 할인
  • 전방 충돌 경고장치 특약 할인

다이렉트 가입을 우리가 해야 하는 이유도 첫 번째 혜택에서 확인해볼 수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대비 17.2%나 저렴하다는 이유 때문이기도 한데요. 거기에 블랙박스가 달려있다면 할인이 들어가고, 각종 옵션(차선이탈 경고장치, 전방 충돌 경고장치)에 따라서 추가 할인이 들어가게 됩니다.

 

또한 주행거리 특약 할인은 15%가 가능하고, 차량이 다인승으로 늘어나게 된다면 34%까지 최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한 가족 중에 애기가 있다면 베이비 인카 특약도 받아서 추가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렵지않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D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알려드린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도 하고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고 특약 할인도 많기 때문에 추천드렸습니다. 한번 따라 해 보세요.

 

 


 

 

다이렉트 암보험 비교 비갱신형 <2021년 최신>

요즘은 암보험을 건강을 위해서 뿐만 아니라 미래의 재테크 수단으로도 활용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디렉트 암보험 중 비갱신형으로 3개의 보험을 비교해드리겠습니다. 중간중간 도움되

sychoi0507.tistory.com

 

 

치아보험 가입 필요한가?? 아프기전에 꼭 챙기자 !

치아보험은 다른 병들에 비해서 다소 보험가입이 꺼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냥 우리의 힘으로 지불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물론 틀린 말은 아닐 수 있습니

sychoi0507.tistory.com

 

 

 

중고차 안전하게 사려면 K카 딱 좋더라고요!

차를 처음 구매하려고 할 때 가장 고민이 되는 게 신차로 차를 살지 아니면 깨끗한 중고를 찾아볼까 이 두 가지 일 겁니다. 그런데 대부분 첫차는 중고를 선택하는 것 같아요. 저도 그랬고요. 그

sychoi0507.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