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기념일 혹은 무언가를 지인에게 선물하고자 할 때 꽃을 같이 선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우선 꽃말 모음 사전 TOP 40에는 다양한 종류를 설명해놓았으니 먼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에서는 안개꽃 꽃말이 어떻게 되는지 색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두셨다가 선물을 할 때 꽃말을 같이 말해준다면 센스 있는 사람으로 남겠죠?

 

 

안개꽃 꽃말 4가지

색깔별로 꽃이 지니는 의미를 모르고 있다면 꼭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꽃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마찬가지로요. 왜냐하면 색이 다르면 의미가 전혀 달라지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의미를 전달하기 힘들 겁니다. 그리고 만약 원하는 색깔의 의미로 전달을 했다고 하더라도 꽃을 받는 사람에게 꽃말을 설명을 해주지 않으면 그 또한 의미가 없는 일 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흰색부터 순서대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하얀색 (순수한 마음, 약속, 사랑의 결실)

하얀색 안개꽃이 가장 보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물하는 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안개꽃 하나만 덜렁 사주기보다는 장미나 이쁜 꽃들과 함께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흰색이 의미하는 바로는 '순수한 마음, 약속, 사랑의 결실'이라는 의미가 있는데요. 빨간 장미와 같이 선물한다면 '사랑의 약속'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남자들이 장미 옆에 장식으로 많이 사용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만약 꽃을 받는 사람이 자신에게 있어서 첫사랑이라면 더더욱 이러한 부분을 어필하면서 준다면 그 순수함이 전달될 수 있을 거예요.

 

 

 

분홍색 (죽을 만큼 나는 널 사랑해)

분홍색 안개꽃을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솔직하게 저는 흰색 말고는 흔하게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뜻이 정말 강렬해서 한번 보면 까먹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물론 꽃도 이쁘고요. 분홍색 안개꽃 꽃말은 '죽을 만큼 나는 널 사랑한다'라는 의미인데요. 만약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분홍색 안개꽃 꽃다발을 선물해줘도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보라색 (영원한 친구)

보라색이 가지는 의미는 사랑보다는 의리에 가깝습니다. '영원한 친구'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또한 흔하지 않기 때문에 꽃집에 미리 연락을 해보고 가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정말 좋아하는 친구,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그냥 집들이 선물이나 이럴 때 선물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친구들끼리 이런 선물이 낯간지러울 수 있잖아요? 그러니 이사를 했다거나 아니면 친구가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간다거나 할 때 이런 선물을 준다면 명분이 있기 때문에 더욱 의미 전달이 좋을 겁니다!

 

 

노란색 (기쁨, 성공)

노란색 안개꽃 꽃말인데요. 이 꽃은 만약 친한 사람이 취직을 했거나 사업을 시작한다고 할 때 선물해주면 좋습니다. 담겨있는 의미는 '기쁨, 성공'인데요. 당신이 취직에 성공해서 기쁘다고 하면서 전해준다면 사소한 것까지 챙겨주는 부분에서 감동을 받을 것입니다.

 

 

초록색 (사랑의 성공)

초록색 안개꽃 꽃말은 '사랑의 성공'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만약 '내가 당신에게 고백해서 사랑을 시작하고 싶다'라고 말하고 싶은데 말하기 부끄럽고 서툴다면 이 꽃의 의미를 빌려서 고백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을 전할 때 즉, 프로포즈를 할때 이 색깔의 안개꽃과 함께 선물한다면 상대방은 의미를 알고 감동받지 않을 수 없을 테니까요.

 

 

파란색 (영원한 사랑)

마지막으로 설명드릴 색깔은 파란색 안개꽃 꽃말입니다. 끝나지 않을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이 색깔은 현재 연인인 사람에게 기념일과 같은 날에 선물하면 좋은 색깔의 안개꽃입니다.

 

 

결론

안개꽃-꽃말-썸네일
썸네일

누차 말씀드리지만 무슨 선물과 함께 꽃을 같이 주었든 간에 의미를 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리 본인이 '영원한 사랑'의 안개꽃 꽃말을 전달하고 싶었을지 언정 받는 사람이 다른 의미로 받아들이면 말짱 도루묵이니까요. 그러니 이 부분을 신경 쓰셔서 마음을 전달하시기를 바랍니다.

 

 


 

부정적인 꽃말 모음 20가지 <알면 무서운 뜻 내용>

꽃말 모음 사전 TOP 40에서는 부정적인 것보다는 예쁜 꽃말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부정적인 꽃말 모음에 대해서 설명드릴 텐데요. 조금은 무서운 뜻이 내포된 것들도

sychoi0507.tistory.com

 

 

보험 해지 환급금 조회 절차 돌려받는 방법이 있다?

보험을 평생 들어야지라는 생각으로 들었던 분들도 중도 해약 및 해지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되면 보험 해지 환급금 조회를 꼭 해보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최고의 보험 해지 방

sychoi0507.tistory.com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합격의 지름길

부동산으로 돈을 벌고 싶으신가요? 그러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필수인 시대입니다. 모든 자격증 공부는 질질 끌게 되면 아주 힘든 싸움이 됩니다. 일 년 만에 끝낼 수 있는 공인중개

sychoi0507.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