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꽃말 모음 사전 TOP 40에서는 부정적인 것보다는 예쁜 꽃말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부정적인 꽃말 모음에 대해서 설명드릴 텐데요. 조금은 무서운 뜻이 내포된 것들도 있으니 주의하면서 따라오세요.

 

 

 

부정적인 꽃말 모음 20가지

조금은 기괴하면서도 이상한 뜻을 가진 꽃들에 대해서 하나하나 설명드리겠습니다. 우리들은 대부분 살면서 좋은 일 혹은 슬픈 일에 꽃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런 부정적인 뜻을 직면할 때가 거의 없는데요. 그래서 저도 정리하면서 놀란 것들이 많았습니다.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하얀 국화 : 실망

- 꽈리 : 거짓, 속임, 자연미, 수줍음

- 그로키니시아 : 욕망, 야심

- 하얀 매발톱꽃 : 우둔

- 보라색 매발톱꽃 : 버림받은 애인

- 수국 : 냉정, 거만

- 검은 장미 : 저주, 죽음, 이별

- 주목나무 : 비애, 죽음, 명예, 고상함

- 노란색 카네이션 : 경멸 (카네이션 선물시 주의사항)

- 부처꽃 : 비연, 슬픈 사랑

- 금잔화 : 이별의 슬픔

- 맨드라미 : 사치, 헛된 장식

- 석산 : 슬픈 추억

- 시네라리아 : 마음의 괴로움, 번민

- 황색 장미 : 질투, 부정

- 제라늄 : 애정, 부실(여름)

- 하얀 제라늄 : 당신은 나의 사랑을 믿지 않습니다.(여름)

- 코리우스 : 절망의 사랑

- 하얀 튜울립 : 실연

- 프렌치메리골드 : 질투, 비애

- 아네모네 : 배신, 고독, 기다림, 비밀의 사랑

 

 

슬픈 꽃말도 궁금하다면?

 

그리고 위에서는 부정적인 뜻을 가지고 있는 꽃들에 대해서 알아봤지만 슬픈 꽃말 모음이 필요하신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안 좋은 일을 당하셨거나 그런 일이 있을 때 말이죠. 그래서 제가 글 시작하는 부분에 첨부해드린 링크에 슬픈 뜻과 좋은 뜻을 따로 구분해서 정리해놓은 것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부정적인 꽃말이라서 일부러 너무 많은 내용들을 넣지는 않았습니다. 안 좋은 꽃말, 죽음 꽃말, 어두운 꽃말, 무서운 꽃말 모음 등이 오늘 내용에 다소 포함되어있고요. 누군가에게 악감정을 가지고 있어서 이러한 꽃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라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그 사람이 꽃의 뜻을 오해한다면 사이가 정말 틀어질 수도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꽃말 배신을 의미하는 아네모네라는 꽃은 저런 뜻 외에도 정말 많은 뜻이 있고, 특히나 "당신을 사랑하니까 저의 모든 것을 드릴게요"라는 뜻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내용을 미리 숙지하셔서 선물할 때 전달을 잘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그리움 꽃말에 대해서도 따로 정리를 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친구들이나 동료들이 있다면 이 글을 혹은 제 다른 글을 공유해주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부정적인-꽃말-썸네일
썸네일

 

 

보험 해지 환급금 조회 절차 돌려받는 방법이 있다?

보험을 평생 들어야지라는 생각으로 들었던 분들도 중도 해약 및 해지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되면 보험 해지 환급금 조회를 꼭 해보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최고의 보험 해지 방

sychoi0507.tistory.com

 

 

1960년생 국민연금 수령나이 납입기간 <총정리>

오늘은 1960년생 국민연금 수령 나이와 최소 납부기간 얼마를 채워야 수급 개시가 되는지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몇 살까지 받나요 궁금하신 분들은 정독하면서 확인해보세요. 도움이

sychoi0507.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