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저축은행을 통해서 돈을 빌리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웰컴론 신분증 대출은 소득증빙만 된다면 만 20세 이상 누구나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본인이 무직자에 소득증빙이 힘들다면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포스팅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웰컴론 신분증 대출

인터넷에 웰컴론이라고 검색하면 대부업체가 나오게 되는데요. 그 회사는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다른 회사에 인수가 되었다고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웰컴론 저축은행에 있는 신용대출을 찾아보시면 되는데요. 한도부터 자격조건까지 순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출한도

대출을 받게 되면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걸 알 수 있는 게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대로 설명드리겠습니다.

 

  • 최대 1억까지 대출 가능

 

 

대출금리

이자는 최저금리부터 고금리까지 설명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신용도가 좋은 분들이라면 최저로 금리를 취할 수 있겠지만 그럴 수 있는 분들은 정말 얼마 안 될 겁니다. 그래서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최저금리보다는 더 낸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연 5.9% ~ 연 19.9%

 

 

대출기간

이 상품의 장점이라고 하면 최고 대출기간이 길다는 것인데요. 다른 무직자 대출 혹은 휴대폰만으로 할 수 있는 대출들은 기간이 짧은 경우가 많습니다.

 

  • 대출기간은 최소 6개월에서 최대 120개월 (최대 10년까지 가능)

 

 

상환 방법 및 중도상환 수수료

그렇다면 상환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마이너스 통장 방식도 있고,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만기 일시상환 등등이 있는데요. 이 대출상품에서는 어떤 방식을 취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에 따라서 본인의 초기 부담이 커질 수도 있고, 부담이 작을 수도 있으니 잘 알아보아야 하는 부분입니다.

 

  • 상환 방법 :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 균등분할
  • 중도상환 수수료 : 2.0% 이내 (대출취급일로부터 3년 이상 거래 시 면제)

 

 

대출자격 및 구비서류

대출자격은 무소득이면 안되지만 그렇게 어려운 정도는 아닙니다. 만약 무소득이면서도 대출을 받길 원하신다면 무직자 대출 정보를 알아보시면 더 도움 되실 겁니다. 또한 구비서류는 앞서 말했듯이 신분증만으로 소액대출받을 수 있다고 했듯이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출자격 :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 일반인, NICE기준 신용점수 300점 이상
  • 구비서류 : 신분증, 소득증빙서류

 

 

결론

웰컴론 신분증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신분증 사진만 있으면 가능한 대출이라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고들 있는데요. 그리고 요즘은 어플이나 홈페이지가 워낙 잘 되어있기 때문에 휴대폰 300 대출도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1 금융권과 2 금융권을 알아보신 후에 저축은행을 알아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대부 모바일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비교 분석 꼭 해보시고, 저리로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을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 TOP 15 (=소액 생활비 급전 필요할때)

50만 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을 찾아보고 계신가요? 생활비가 부족하고, 급전이 필요한데 최대한도는 나와 있는 것 같은데 최소한도는 얼마인지 안 나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최소한도

sychoi0507.tistory.com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무직자 300만원 500만원)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알아보고 계신가요? 힘들게 여러 군데 돌아다니지 마시고 가장 최신의 자료를 한 번에 확인해보세요. 핀크 App을 통해서 빠르고 쉽게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하나

sychoi0507.tistory.com

 

 

 

7등급 무직자 대출 쉬운곳 TOP 10

오늘은 7등급 무직자 대출 쉬운 곳 10곳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신용등급이 좋지 않아도 받을 수 있는 대출이며, 본 내용은 시기에 따라 바뀔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을 받아

sychoi0507.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