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려주는 남자

숨은 돈 찾기 💵

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을 모르면 적게는 몇만 원에서 몇십만 원을 못 찾아먹는 겁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초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 : 컴퓨터, 휴대폰 (두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카드 포인트 현금 바로 조회 ▼

환급가능-현금-조회-썸네일
조회-클릭

우선 홈페이지를 들어가줍니다. 제가 오늘 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하기 위한 방법으로 컴퓨터와 휴대폰을 이용해서 하는 두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첫 번째로 컴퓨터(데스크톱)를 이용한 방법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홈페이지를 들어가 줍니다.

 

 

1. 통합조회 & 계좌입금

가장 처음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큼지막하게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이라는 글자가 보일 겁니다. 여기를 들어가 주시면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관한 동의를 받는 창으로 넘어갑니다.

 

 

2. 약관 동의 및 본인인증

다음 페이지에서 약관 동의를 해주시면 본인 인증하는 창으로 넘어갑니다. 본인인증은 네 가지로 할 수 있는데 가장 편하게 하실 수 있는 방법이 휴대폰으로 인증을 받는 겁니다. 휴대폰 문자로 인증번호가 날아오면 이를 입력만 해주면 본인인증도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위임 동의를 해주시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 실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조회 및 계좌 입금 신청

이제 가장 설레는 단계입니다. 본인도 모르고 살았던 포인트들이 조회가 될 겁니다. 저도 크지는 않지만 25000원 정도의 포인트가 쌓여있었습니다. 자신이 주로 거래하는 은행에서 가장 많은 포인트가 쌓여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계좌 입금을 받기 위해서 아래로 내려가 주세요.

 

 

 

4. 계좌번호 입력

본인의 포인트를 조회했다면 전액 입금 또는 부분적으로 입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받고자 하는 포인트를 입력하신 후 자신이 입금받고자 하는 계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드사별로 입금이 바로 되는지 익일에 되는지가 다 다르니 아래에서 사진으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어플 설치

 

위에서는 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기 위해서 데스크톱을 이용했지만, 컴퓨터까지 가기가 귀찮거나 번거롭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어카운트 인포라는 어플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로 하는 방법도 위와 마찬가지로 본인인증만 끝내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어카운트 인포'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하신 뒤에 들어가시면 카드 포인트 현금화라는 배너가 우측 하단에 내리면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본인인증을 완료하신 후에 입금을 신청해주시면 모바일로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고 한번 따라 해 보시면 숨어있던 내 돈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 카트 포인트 통합조회 사진설명(컴퓨터 버전)

 

 

여신금융협회-홈페이지
여신금융협회-홈페이지
약관-동의
약관-동의
본인인증
본인인증
유의사항
유의사항
위임동의
위임동의
나의-계좌-포인트-인증
귀여운-포인트-계좌

 

공감이 많았던 글

앱테크 추천 <애드픽 쇼핑메이트> 30분 투자로 월급 벌기!

소상공인 대출자격 5분 총정리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조건, 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조건 총정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숨은 보험금 받기